-> 파일은 한글이나 워드 문서가 아닌 PDF파일 형식으로 보내주세요
-> 파일 제목은 ‘7. 00학회 청구서 및 안내사항, 자신의 논문명 등’ 원 파일 이름이 아닌 안내드린 제출서류명 형식으로 산단 담당 선생님이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명료하게 정리해서 보내주세요.
-> 본인이 예상하는 '산단 서면 제출 예정일 최소 이틀 전날'에 연구비 신청 관련 증빙서류들을 조교에게 보내주세요!
->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땐 오리엔테이션 자료, 교내 연구비 지침서를 한번 더 읽어보시거나, BK21 홈페이지 QNA 게시판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https://bk21four.nrf.re.kr/qnaBbs/selectBoardList.do?bbsId=BBSMSTR_000000000022)
-> 해결이 안되는 문의사항은 산단 담당자 선생님이 아닌 조교에게 먼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네, 논문도 단면 인쇄해야 합니다.
(50페이지가 넘어갈 경우 한 장에 두페이지씩 들어가도록 인쇄해주세요)
네, 조교가 보내드린 신청서와 실물자료를 가지고 본관 310호 최재영 선생님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BK는 사사표기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그러나 사사표기가 필요한 경우에는 다음 샘플과 같이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 논문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 [사업단명: 이화여자대학교 지속가능한 사회로의 전환을 위한 FleXpert 특수교육 전문가 양성팀]'
신청은 가능한 빨리 해드릴 수 있지만, 산단에 서류 제출 및 신청까지 하루 안에 마친다고 해도 입금까지는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학회에 따라 입금 연기를 요청할 수도 있으니 학회에 연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 학회에는 사업자등록증이 없다는 내용의 공인된 문서 양식(공문, 증빙서 등)을 학회에 신청한 후,
구글폼에 PDF 파일형식으로 넣어주세요.
청구서는 논문게재료 또는 학회 참석비를 청구하는 내용의 문서입니다.
학회를 통해 받으실 수 있고, 구글폼에 PDF 파일 형식으로 넣어주세요.
BK홈페이지에서 Team Operation > 연구비 신청 및 처리에서 증빙 서류 목록을 확인하신 후(https://bksped.ewha.ac.kr/bksped/lecture/research_budget_processing.do?mode=view&articleNo=746014&article.offset=0&articleLimit=10)
구글폼 작성 및 모든 증빙 서류를 제출한 후
정산 담당 조교에게 메일로 연락해주세요.